비트와이즈 비트코인 ETF (BITB) 1월 11일 NYSE 신규 상장 예정

1. 기업 개요

기업명: Bitwise Bitcoin ETF
거래소: NYSE Arca
제안 주식 기호: BITB
주식 가격: —
공개 주식 수: —
공개 금액: $25,000
초과 배정 주식: —
총 주식: —
웹사이트: www.bitwiseinvestments.com
CEO: Hunter Horsley
설립 지역: DE
직원 수: 0명 (as of –)
결산일: 12/31
총 공모 금액: $333,502.32
기존 주주 제공 주식: —
Lockup 기간: 180일
Lockup 기간 만료일: 07/09/2024

2. 기업 재무상황

매출: —
순이익: $0.00
총 자산: $200.00
총 부채: $0.00
주주 자본: $200.00

3. 기업 소개

Bitwise Bitcoin ETF(이하 ‘트러스트’)는 상장 거래 상품으로, 트러스트의 운용 목적은 트러스트가 보유한 비트코인 가치에 노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트러스트의 운영 비용 및 기타 부채를 제외한 순수익을 목표로 합니다. 투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트러스트는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CME CF 비트코인 참고율 뉴욕 변형(BRRNY)을 참조하여 순자산 가치(‘NAV’)를 설정합니다. 트러스트는 Bitwise Investment Advisers, LLC에 의해 후원되고 관리됩니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적으로 교환 가능한 가치 단위를 제공할 수 있는 상대적으로 새로운 디지털 자산입니다. 중앙 정부나 중앙 기관이 아닌 소프트웨어 프로토콜에 의해 비트코인의 총 공급량과 그 출시 속도가 제한됩니다. 소유자의 기록은 분산된 다수의 독립 컴퓨터와 기관에 의해 동시에 유지됩니다. 비트코인은 상품 및 통화와 같은 자산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미국 규제기관은 비트코인과 비트코인 네트워크를 연방 및 주법 하에서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해 제한적인 해석을 내놓은 상태입니다.

비트코인은 아직 새로운 자산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을 구매, 보유, 판매하는 것은 주식, 채권 또는 기타 물리적 상품과는 매우 다르며 광범위한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이들의 품질과 규제 수준은 상이합니다.

트러스트는 투자자들에게 전통적인 중개 계좌를 통해 비트코인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러스트는 파생상품을 사용하지 않아 추가적인 상대방 위험과 신용 위험에 노출되지 않으며,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비트코인을 직접 구매, 보유, 거래하는 대신 특정 투자자들이 비트코인을 사용한 전략적 및 전술적 자산 배분 전략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